광고로 끝나는 다섯 글자의 단어: 42개

두 글자:1개 세 글자:6개 네 글자:120개 🐩다섯 글자: 42개 여섯 글자 이상:37개 모든 글자:206개

  • 피아르 광고 : (1)기업이나 공공 기관이 일반 대중의 이해와 신뢰를 얻으려고 행하는 광고. 기업이나 공공 기관이 자기의 사업 내용, 경영 방침, 사회적 봉사 활동 따위를 종업원과 일반 대중에게 알림으로써 호감과 지지를 얻으려고 하는 것으로, 단순한 상품 광고와는 구분된다.
  • 스폰서 광고 : (1)기업이나 단체가 특정 인물이나 행사에 일정한 비용 또는 물품을 지원하면서, 상품이나 단체의 정보 따위를 드러내는 광고.
  • 피에스 광고 : (1)상품을 판매하는 시점(時點)이나 지점(地點)에서 하는 광고.
  • 증언식 광고 : (1)특정 제품의 사용자나 사용자를 대신한 모델이 등장하여 그 제품의 우수성을 증언하는 방식의 광고.
  • 인터넷 광고 : (1)인터넷을 이용하여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알리는 활동. 적은 비용으로 쉽게 수정할 수 있고,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차별화된 광고가 가능하며, 광고에 대한 반응과 효과를 바로 파악할 수 있다.
  • 거래점 광고 : (1)재판매업자에게 특정 생산자의 제품을 판매하도록 권유하는 광고. 재판매업자의 매출액과 이익 증대 방법을 설명하거나 생산자의 마케팅 활동을 소개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 스토리 광고 : (1)일정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마치 드라마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광고. 보통 여러 편으로 나누어 내보냄으로써 소비자의 궁금증을 유발하여 광고 효과를 높인다.
  • 이미지 광고 : (1)상품의 특성보다는 긍정적이고 바람직한 인상을 상품에 부여하여 소비자에게 호소하는 광고.
  • 노출형 광고 : (1)불특정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여 제품을 최대한 드러내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인지시키는 형태의 광고.
  • 이메일 광고 : (1)이메일로 상품에 대한 정보 따위를 보내어 홍보하는 광고.
  • 게시판 광고 : (1)인터넷에서 인기가 많은 게시판이나 특정 주제와 관련 있는 게시판에 올리는 광고.
  • 간헐적 광고 : (1)적은 비용으로 강력한 효과를 얻기 위하여 일정 기간을 주기로 광고의 양을 늘렸다 줄였다 하는 광고.
  • 서비스 광고 : (1)호텔이나 운송 회사 따위의 서비스 업체에서 하는 광고. 수리, 배달, 상담 따위의 상품 판매에 관련하여 제공하는 광고를 포함한다.
  • 공격적 광고 : (1)광고 예산을 늘리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따위와 같은 방식으로 적극적으로 하는 광고 활동.
  • 설득적 광고 : (1)소비자에게 상표를 선호하게 하거나 상표 전환을 권유하고 상품에 관한 인식을 바꾸도록 설득하는 광고.
  • 저네릭 광고 : (1)개별 브랜드가 아닌 제품군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광고.
  • 키워드 광고 : (1)검색 엔진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한 때에, 결과 화면에 링크를 하여 노출시키는 광고.
  • 지속적 광고 : (1)일정 기간 동안 비슷한 횟수로 계속 노출되게끔 내보내는 광고.
  • 기사체 광고 : (1)물건의 용도나 효능 따위를 기사처럼 써서 소개하는 광고.
  • 푸시형 광고 : (1)사용자에게 제품이나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하는 광고.
  • 준현상 광고 : (1)행위자가 광고가 있음을 알지 못하고 지정 행위를 한 경우를 이르는 말.
  • 리버스 광고 : (1)잠재적 소비자가 판매자나 브랜드를 찾게 만드는 광고.
  • 낚시성 광고 : (1)미끼를 낚시에 꿰어 물고기를 잡듯이, 과장된 사실이나 허위 사실로 소비자들을 현혹하는 광고.
  • 버추얼 광고 : (1)실제 현장에는 없는 영상을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하여 스포츠 프로그램 중간에 삽입하여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 광고 기법.
  • 동영상 광고 : (1)동영상을 재생하여 상품에 대한 정보 따위를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는 활동.
  • 기사 중 광고 : (1)신문의 기사란에 있는 광고를 이르는 말. 광고란의 광고보다 비싸다.
  • 바이럴 광고 : (1)어떤 기업이나 회사의 제품을 소비자의 힘을 빌려 알리는 일.
  • 무작위 광고 : (1)수많은 사람을 상대로 큰 비용을 들여 제작하는 광고.
  • 온라인 광고 : (1)인터넷을 이용하여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알리는 활동.
  • 더블업 광고 : (1)광고 속의 광고. 특정 제품을 광고할 때 다른 특정 소품을 활용하여 함께 광고하는 기법이다.
  • 기사식 광고 : (1)기사 형태로 만들어진 광고. 메시지의 형식은 기사와 동일하거나 유사하지만 그 내용은 주로 특정 제품 또는 브랜드와 관련된 것이다. 주로 신문이나 잡지 같은 인쇄 매체에 게재되는 경우가 많다.
  • 반응제 광고 : (1)광고주가 검색이나 배너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을 근거로 지불하는 광고비.
  • 식역하 광고 : (1)소비자가 무의식 중에 영향을 받도록 소비자의 잠재의식을 이용하는 광고 기법. 대부분의 나라에서 법으로 금지하고 있다.
  • 피피엘 광고 : (1)영화나 드라마의 소품으로 특정 제품을 노출하여 홍보 효과를 노리는 광고.
  • 모바일 광고 : (1)휴대 전화나 스마트폰 따위의 모바일 기기를 통하여 하는 광고.
  • 레트로 광고 : (1)과거와 비슷한 정감을 불러일으켜 상품에 대한 정겨운 이미지를 갖게 하는 복고풍의 광고.
  • 멀티플 광고 : (1)신문, 잡지 따위에 여러 쪽에 걸쳐서 게재되는 광고.
  • 패러디 광고 : (1)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하여 드라마나 영화의 장면 따위를 사용한 광고.
  • 블로그 광고 : (1)블로그를 알리기 위하여 하는 광고. 또는 블로그에 게재하는 광고.
  • 판촉물 광고 : (1)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흔히 사용하는 물건을 판촉물로 이용하는 광고. 볼펜이나 장바구니, 머그 컵, 포스트잇, 유에스비 메모리 따위의 판촉물에 광고하려는 업체명이나 제품명, 학원명 따위를 넣어 나누어 주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 피오피 광고 : (1)광고 상품이 소비자에 의하여 최종적으로 구입되는 장소인 소매상의 상점이나 그 주위에서 이루어지는 일체의 광고. 옥외의 간판, 포스터 패널(poster panel), 상점 내의 진열장이나 천장, 선반 따위에 달린 페넌트 따위가 모두 포함된다.
  • 선점적 광고 : (1)해당 제품이 다른 여러 제품과 유사한 제품군에 속해 있는 경우에, 제품의 이미지나 위치를 가장 먼저 알려 시장을 선점하기 위하여 하는 광고.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1,403개) : 가가, 가각, 가간, 가감, 가강, 가개, 가객, 가갸, 가걔, 가거, 가검, 가게, 가겍, 가겐, 가격, 가견, 가결, 가경, 가계, 가고, 가곡, 가골, 가공, 가과, 가곽, 가관, 가광, 가괴, 가교, 가구, 가국, 가군, 가권, 가궐, 가규, 가극, 가근, 가글, 가금, 가급, 가긍, 가기, 각각, 각간, 각감, 각갓, 각강, 각개, 각객, 각거, 각건, 각게, 각경, 각계, 각고, 각곡, 각골, 각공, 각과, 각관, 각광, 각국, 각궁, 각권, 각근, 각금, 각급, 각긔, 각기, 간가, 간각, 간간, 간감, 간강, 간객, 간거, 간걸, 간검, 간게, 간겍, 간겐, 간격, 간결, 간경, 간계, 간고, 간곡, 간곤, 간과, 간관, 간괘, 간교, 간구, 간국, 간군, 간굴, 간권, 간궐, 간균, 간극 ...

실전 끝말 잇기

광고로 시작하는 단어 (113개) : 광고, 광고 경기 실사 지수, 광고계, 광고 공제, 광고 공해, 광고 관리, 광고 교환, 광고국, 광고 규제, 광고 글, 광고기구, 광고 기획 디자인, 광고 기획사, 광고꾼, 광고 노출, 광고 대리업, 광고 대행사, 광고 도장 기능사, 광고 디자이너, 광고 디자인, 광고 디자인과, 광고란, 광고량, 광고료, 광고 만화, 광고 매체, 광고 맨, 광고 머천다이징, 광고 메일, 광고 모델 ...
광고로 시작하는 단어는 113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광고로 끝나는 다섯 글자 단어는 42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